유선 전화:+86 514 8282 6119   E 메일:지금 연락하세요

CIMC VEHICLES SALES CO.,LTD.

훈센 캄보디아 총리, 샨 투이 불도저 테스트

      11월 16일 캄보디아 총리는 시해누크 항의 34개의 도로 업그레이드 개막식에 참석했다.시험운전 과정에서 그는 산천DH172LGP 전액압 불도저를 탔다.설비 조작이 편하고 성능이 안정되어 동력이 강하다.

      2019년, 근거 " 일대 " 광범위한 협상, 공유 이익과 공헌의 원칙, 캄보디아, 중요한 동맹우와 " 친구 " 우리 나라는 고속 발전을 시작하여 많은 항구, 공항, 교량, 철도, 도로 등 인프라를 비준한 인프라 건설 항목을 비준해 서강 34개 파손도로 총장이 84km를 넘어 양호비용이 3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정부가 약 1억 달러를 지출하고전체 공사계획은 7개 시공기관이 8개월 동안 밤을 새워 공사팀이 25cm 두꺼운 콘크리트와 7cm 두꺼운 아스팔트 구축 후 도로를 건설하고 수송시스템을 강화하여 무거운 트럭을 탑재할 수 있도록 장기간 사용할 예정이다.

`H{KKA9CPMAFC$A$4GO9O7N.png

      올해 산은 전액압 불도저로 추정되며 신추럴 기회를 빌려 고단시장 레이아웃, 성능이 높은 제품과 품질이 안정된 브랜드의 장점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또한 현지 대리상과 협력하여 대리상의 서비스, 판매 업무 지원, 고객 수요, 고객의 최적화 제품 설정 요구, 가장 빠른 설비 교부, 전천후 서비스, 최종 경쟁 치열한 캄보디아고객의 일치한 호평을 받다.

HS8@L)$ZP$6ZE0%X9U)]W[J.png

      4분기, 산천은 계속 정밀, 오랜 고객을 붙잡고 새로운 고객을 쟁취하고, 산천미도저 브랜드의 우세를 이용하여 전시회, 고객 견학, 일상 유지 등 세부 사항을 통해 점차 제품 영향력을 양성하고, 더욱 안정과 시장을 확장하고,좋은 서비스를 통해 좋은 입소문과 고객 홍보를 통해 더 많은 판매 주문을 쟁취한다.

너무 이른: ["고객 윈윈 미래와 손 잡고 liugon...

다음 것: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