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 전화:+86 514 8282 6119   E 메일:지금 연락하세요

CIMC VEHICLES SALES CO.,LTD.

["고객 윈윈 미래와 손 잡고 liugong 기계 장치 seiko의 아름다움을 느끼십시오"]

      과 " 이긴 미래 " 2019년 유공제 주제 해외 고객으로서 오늘 유공국제공업원에 왔습니다. 러시아, 아시아태평양, 남아프리카, 인도 등 41개국의 해외 신흥시장, 300여 개 전 세계적인 고객과 중매상들이 류공업에 들어서며 공장을 참관하고,유공 설비를 체험하고, 유공 기계 정공의 아름다움을 0거리 감지하다.

      이 같은 류공의 해외 고객은 실내 공유 외에도 외부 대형 장비, 현재 고객에게 제공하는 & 39; S형, 전시는 4개, 성능과 전시를 통해 유공제품 조합의 업무 상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의 실제 체험 상태극한조건 하에서 강대한 설비의 아름다움은 5G 지능 리모컨 과학기술 현대화의 아름다움을 더한다.

      버드나무 적재기, 굴착기, 기중기, 도로 설비, 공사 차량, 고공작업차, 선착기, 콘크리트 장비, 류공 전 시리즈 차형이 서로 다른 공황에 따라 나타나, 당신이 나를 부르며, 각종 차형 모두 충분히 발휘하고, 현장에서 진동하고,유공장비의 우월한 실력을 과시하고, 멋진 연기로 해외 친구들에게 큰 눈도장을 찍었다.

      고객 에게 진정 파악 과 체험 설비 를 알 수 있 기 위해 유공 은 시장 과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유공 이 집성 된 제품 과 서비스 를 고객 에게 넘겨 고객 가치 와 유공 가치 를 실현 했 다. 이번 해외 고객절에 전달하고 싶은 정보다.유공은 최근 몇 년 동안 고객을 위한 종합 해결방안을 창도하고 있다. 따르다 " 제품을 중심으로 하다 " 이르다 " 서비스 중심 " 전략 전환형, 설비 납부와 시공 기계의 기계운영, 공정 기계 프로젝트 해결 방안 및 후속 운영 및 설비를 둘러싼 전생명 주기, 고객 각 단계의 수요를 만족.

      고객 만족은 우리가 끊임없이 진보하는 동력이다.미래, 유공은 고객에게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을 주도하며 협력 가치를 창조하고, 해외 시장을 깊이 갈고 고객을 위해 최대의 가치를 창출할 것이다.

너무 이른: No

다음 것: 훈센 캄보디아 총리, 샨 투이 불도...